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 중식 맛집!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방문 솔직후기

by 고9마9워 2024.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잠시 블로그를 쉬는 동안에도 다양한 식당을 방문했었는데!!

오랜만에 찐맛집을 찾아서 '이건 글 써야 해!!' 해서 적어봅니다!!

 

정말 맛집이니 꼭 가서 드셔보시구!

내돈내산 솔직 후기 시작합니다~😎

 

진웨이성 & 진향

주소 : 세종 시청대로 115 1층 (보람동 703)

전화번호 : 044-868-8643

영업시간 : 월화수목금토 10:30 ~ 21:30 / 일 10:30 ~ 21:00

연중무휴 영업하지만 재료소진으로 조기마감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어제 일요일 늦게 방문한 진웨이성!

주변에서 맛있다 맛있다 소리를 너무 들어서 가봤는데요!

오후 2시에 갔는데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ㅠㅠ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웨이팅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오후 2시에 대기순번 15라니.... 

 

그래도 내부에 테이블들이 많이 있고! 회전 속도도 빨라서 20~30분 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내부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내부

 

사진처럼 홀이 있고 옆에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메뉴판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메뉴판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메뉴판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메뉴판 맵기안내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메뉴판 원산지 정보

 

다양한 메뉴들이 있고! 세트로도 구성되어 있으니 지인들과 같이 와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무엇보다 메뉴판 설명에도 적혀 있지만..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

 

원산지까지 꼼꼼하게 안내해 주는 센스까지! 

 

저는 대표메뉴인 돌짜장을 먹어보고 싶었는데 2인 이상 주문이 가능해서 포기했습니다... 

다들 다른 메뉴를 선택하더라고요...😭😭

 

메뉴는....!

삼발볶음밥 9,000 ₩

간짜장 8,000 ₩

매운고추짜장 10,000 ₩

탕수육(중) 21,000 ₩

로 선택!

 

생각보다 손님이 많은데도 주문한 음식이 정말 빨리나왔어요! 

5분 정도...??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매운고추짜장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매운고추짜장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매운고추짜장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매운고추짜장

가장 먼저 나온 음식은

1단계 매운고추짜장인데요! 

면과 소스를 따로 주는 세심한 센스까지 돋보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소스? 안에 있는 고기들이 너무 부드러워요.... 짜장면이 아니라 요리 주문한 줄!

양도 어마어마합니다.... 

국물도 맛있어서 조금만 밥을 떠서 비벼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밥은 드실 만큼 자유롭게 가져올 수 있어요)

먹는 양만 많았어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을 텐데..... 실패했습니다 ㅠ 양이 장난 아니거든요... 

 

그리고 매운맛도 맛있는 맛이라 다음에 오면 2단계로 먹어봐도 될 거 같다 생각했어요!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돌짜장을 먹지 못하신다면! 고추짜장 완전 강추합니당!!!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삼발볶음밥

두번째 메뉴는 삼발볶음밥 ! 

직접 보면 이것도 양이 어마어마한데... 사진으로 보니까 직접 눈으로 본 것보다 양이 적어 보이네요

 

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메뉴도 추천드릴게요!

달달한 맛에 꼬들꼬들한 식감! 

기존에 아시던 중식당의 볶음밥과는 완전 다른 맛과 식감도 달라요! 맛도 있습니다!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간짜장

간짜장

간짜장도 면과 소스를 따로 분리해서 가져다 주시네요! 

솔직히 .. 간짜장은 안 먹어봐서 모르겠는데 같이 먹은 지인이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 

뭐든 맛은 다 있는 것 같아요!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탕수육(중)

마지막으로 탕수육!!

한 개 한 개 크기도 반으로 베어 먹어야 할 정도로 크기가 금지막 하고!

안에 고기 완전 부드럽고!

겉은 바삭바삭 하고!

 

주방장이 요리를 잘하나 봐요... 뭐 하나 맛없는게 없었어요 ! 

 

어떤 메뉴든 고기류가 다 살살 녹아요 ... !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그리고 입구에 소화제가 있어요 ㅋ_ㅋ 😁😁😁

그만큼 양이 많으니 손님들을 위해 사장님이 놔두신 것 같네요 ! 


 

세종 보람동에 위치한 진웨이성&진향

 

정말 정말 완전 추천드립니다! 저도 앞으로 중식 먹을 때는 여기만 갈 것 같아요!

세종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시구! 

타지에 사시는 분들은 ... 세종 놀러 오셨을 때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음식 퀄리티를 위해 현재는 배달영업은 안 하고! 홀영업과 방문포장만 한다고 하네요!

 


 

추가로 .. !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같이 먹은 지인이 돌짜장 먹을 때 사진 찍었다고 .... ㅠㅠ 보내준 사진 올려드리고 인사드립니당! 

세종 보람동 진웨이성&진향 돌짜장

뽀글뽀글... 맛있어 보이네요... 

다음엔 꼭 돌짜장 먹어봐야지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