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종 술집 ★ 지구쓸맥 세종나성점 핫플! 방문 후기

by 고9마9워 2023.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세종 나성동에서 술을 마셨는데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사람들도 많은! 술집을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내돈내산 솔직 후기 바로 시작해 볼게요!

 

지구쓸맥 세종나성점

주소 : 세종 나성로 125-16 112호, 113호, 114호 (나성동 795)

전화번호 : 044-715-5384

영업시간 : 월 화 수 목 금 토 일 ! 18:00 ~ 02:30


사실 나성동에서 술을 마신지 오래돼서 어디 갈지 고민이었는데 건물도 깨끗하고 앞에 세워둔 메뉴판에도 맛있어 보이는 안주들이 많아서 고민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지구쓸맥 세종나성점
지구쓸맥 세종나성점 메뉴판

너무 안주들이 다 맛있어 보여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됐지만! 시그니처 메뉴인 고르곤졸라피자 ₩16,900 베스트 메뉴인 사과치킨 ₩15,900을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주문하고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남/녀 화장실이 구분되어 있는 것도 너무 맘에 쏙😎

 

자리는 1층과 2층으로 구분되어 있고 자리도 넓어서 단체 손님들이 방문해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주문한지 체감상 10분 정도 되었을 때 메뉴를 가져다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이 인상과는 다르게 정말 친절하셨어요!.. 처음엔 살짝 말 걸기 무서웠음..

 

012
지구쓸맥 세종나성점 사과치킨, 고르곤졸라피자

먹어봐서 아는 맛이라 그런가... 사진으로 다시 봐도 맛있어 보이네요... (배고파🥺)

사과치킨달콤한 양념치킨 베이스사과맛이 추가된 치킨이었어요. 감자튀김?은 사과인지..감자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는데! 감자 식감에 사과맛이었어요. 맛있었습니다!!

 

고르곤졸라피자는 말 안하셔도 아시겠죠! 그 맛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같이 가져다주는 꿀과 함께 먹으면 맛있음이 곱하기! 그리고 피자커터도 따로 주셔서 원하는 크기/모양대로 잘라먹기 너무 편해요!

 

그리고 또 다른 감성 하나 더 +

지구쓸맥 세종나성점

테이블마다 옆에 동그란 공간이 하나씩 있는데 술병을 올려두면 저렇게 빛이 나요! 소소한 거지만 저런 거 하나로 분위기도 좋아지고 술맛도 더 좋아져요!

참... 이렇게 보니 몇 년 전에 핸드폰 플래시 위에 소주병 올려놓고 마녀사냥 그린라이트 따라 하던 생각이 나네요 (~ ̄▽ ̄)~

 

여튼! 오랜만에 세종 나성동에서 술을 마셨는데 안주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 건물도 깨끗하고 다 좋았습니다. 

저는 다시 갈 의향이 있어요. 다른 안주도 먹어보고 싶어요. 여러분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지구쓸맥 세종나성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