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남 공주 대형 디저트 카페 분위기 맛집 X (인스타 감성) '춘소커피' (CHUNSO COFFEE) 리뷰!

by 고9마9워 2023. 4. 30.
반응형

[공주 갑사 황매화축제] 구경하러 갔다가 .. 비가 너무 내리고 바람도 너무 불어서 .. 구경을 조금 하고 충남 공주에 오픈한지 별로 안 됐다는 카페를 찾아가봤습니다.

청양에서 시작해서 오픈한지 별로 안 됐다고 하고 도시의 정경과 한적한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바라며 인테리어를 했다고 해요. 신상!! 신상!!

 

반응형

 

춘소커피 바로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춘소커피(CHUNSO COFFEE)

충남 공주시 쌍신길 108 1층, 2층

매일 10:30 ~ 21:00 / 20:30(라스트오더)

0507-1428-1262(스마트콜 안심번호)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웠던 상태라 외관 사진을 찍는걸 깜박해서 .. 안타까워요.

한적한 동네에 지어진 커피집이라 바로 앞에 전용 주차공간도 넓어서 좋았어요. 근데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아서 자칫하면 주차자리가 없을지도 ..

저희는 운 좋게 자리가 있어서 바로 주차를 했는데 나갈 때 보니까 주차하려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

 

먼저 도착하자마자 주문을 하고 ! 어디에 앉을까 카페 내부를 싹 훑어보았는데 넓고 크긴 한대 완전 대형이다~ 라는 느낌보단 어. 좀 큰 카페이긴 하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전에 더 컸던 카페를 가봤던 경험 이 있어서 랄까..)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저는 2층보다는 1층에 자리 잡는걸 무조건 추천합니다 !

 

중간 자리에 앉아 창 밖을 찍은 사진 ! 춘소커피(CHUNSO COFFEE)

날씨 운만 빼고 다른 건 다 좋았던 하루 .. ! 자리도 운 좋게 창가 옆에 바로 앉아서 커피를 기다렸습니다.

좀만 늦었어도 앉을자리가 없을 뻔했어요.

 

앉아서 몇 분 기다리지 않았는데 호출벨이 울리고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를 받아왔습니다.!

012
초코라떼 / 바닐라라떼 / 라즈베리 치즈타르트

받고 자리에 앉아 음료를 섞어주고 바로 한 모금! 

바닐라라떼 아래에는 꿀을 깔고 만들어 주시나 봐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초코라떼도 진짜 리얼 초코 ... 달고 달고 또 달고 완전 초코예요.

라즈베리 치즈타르트는 주문하는 곳 옆에 샘플로 전시해 놨길래 바로 선택 ! 선택에 후회는 없었다 ! 너무 맛있었어요. 다른 디저트들도 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배부른 관계로.. 한 개만 선택했습니다. 

 

메뉴판 사진도 따로 찍질 못해서 춘소커피(CHUNSO COFFEE)에서 제공해 주는 이미지를 첨부해 드리겠습니다.!

춘소커피 메뉴판

메뉴판에는 음료들만 적혀있고 타르트 같은 디저트들은 가격이 안 적혀 있네요. 죄송합니다!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오래 앉아서 이야기하다 나갔습니다.

의자도 편안하고 좋고 .. 커플들 가족들 친구들끼리 빠짐없이 많이 방문해 주시는 것 같아요.

 

0123
춘소커피(CHUNSO COFFEE) 내부 전경 사진

외관은 찍지 못했지만 그래도 내부에 꾸며놓은 공간들은 몇 개 건져 왔습니다. 

커플들이 어디서 찍든 이쁜 사진들이 많이 나올 것 같이 인테리어를 해서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ㅎㅎㅎ

저기에도 앉아서 쉴 수 있도록 공간을 마련해 놓았는데 날씨요정에게 버림받아서 앉아보진 못했어요. 둘러보면서 사진 찍다 너무 추워서 바로 다시 원래 자리에 앉았어요 ...

그리고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아서 자리 내어드리고 집으로 출발 !!

 

요즘에는 이렇게 규모 있는 카페가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눈도 즐겁고 입도 즐겁고 좋은 것 같습니다. 

 

충남 공주에 위치한 춘소커피(CHUNSO COFFEE) ! 꼭 방문해서 사진으로 보지 말고 직접 눈으로 이쁜 경치를 담아가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럼 다음에도 이쁜 카페를 찾아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

반응형

댓글